• Home
  • 통인의 소식
  • 새소식
통인익스프레스, 가을 이사철 ‘바이러스 예방 살균소독 서비스, 친환경세제’ 무료 2020-10-13 190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10월, 11월 가을 이사철이다. 여느 해와 같이 이사 주문이 밀려들고 있는 시기지만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이사를 망설이거나, 이사를 하더라도 방역 수단을 강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사업체 통인익스프레스는 바이러스 감염을 막는 '제로퍼센트 살균소독 서비스'를 이사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통인익스프레스의 제로퍼센트 살균소독 서비스는 논케미컬이면서, 99.9%의 강력한 살균작용이 특징이다. 살포하는 용액에 인체에 유해한 합성화학물질이 전혀 없기 때문에 유독성 논란이 이는 기존 소독에 비해, 친환경성과 바이러스 방역력 모두 잡았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아기나 민감성 체질을 가진 거주자에게는 맞춤형 바이러스 예방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통인익스프레스는 올 해 말까지 살균소독 서비스를 모든 이사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통인익스프레스에서는 본사에 이사견적내기신청만 해도 친환경세제, 라벨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라벨루는 통인의 제로퍼센트 살균소독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합성화학물질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친환경세제로, 이사고객에게는 대용량 라벨루 제품을 증정한다.

통인익스프레스의 이사 이벤트가 가을 이사철, 안전한 방역 이사와 위생적인 생활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출처 : 기호일보(http://www.kihoilbo.co.kr)

다음글 통인익스프레스, 코로나 펜데믹 녹이는 이벤트로 가맹점 모집 탄력
이전글 통인익스프레스 “좋은 집 구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 확인하는 것이 중요”
Loading...